에비스 가든플레이스 일루미네이션

Baccarat Eternal Lights

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는 일루미네이션.

에비스 가든플레이스에 다녀왔다.

몸이 더 무겁기전에...ㅎㅎ
그런데 카메라를 깜빡해서 아쉬운데로 핸드폰으로.

11월1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.

일단 에비스 역에서 내려서 가든플레이스쪽으로 가면
커다란 트리가 보이고 전구가 눈이 부시다.

그리고 레드카펫이...^^

이 샹들리에가 메인.
가까이서 찍으니 별로네...카메라가 있었더라면...

빛이 너무 밝아서 유리에 비췬걸 찍는게 나을듯..


주말저녁이라 그런지 연인들이 참 많았다.
카메라를 가져왔었더라면 줌인으로 찍었을텐데,
아래 사진에 잘 안보이지만 저 한가운데 벤치가 있고 한 여인이 정말 찐~~하게 키스하는 중.
한바퀴 돌아도 여전히.... 다른 사람들이 보건말건 신경안쓰는 커플이다.
몇몇 사람들이 다 사진찍고..ㅋㅋ
다들 쳐다보면서 지나가고...
뒷쪽에도 벤치가 있는데 거기도 똑같더만...

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하게 만드는 나무. 물방울 구슬들이 참 예쁘다.

조명을 잔뜩 달고 있는 나무들이 불쌍하긴 하나....
만져보니 전구가 뜨겁지는 않았다.
여자둘이 벤치에 앉아서 햄버거를 먹는데 좀 처량해 보였다.
바로 옆 벤치에서는 남녀커플이 찐한 스킨쉽을 하는데....

by 모리제 | 2008/11/04 10:57 | 일본 여행 | 트랙백 | 덧글(16)
트랙백 주소 : http://jesang.egloos.com/tb/4710409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Commented by nabiko at 2008/11/04 11:33
마지막에 뭔가 공감이 됩니다.ㅋㅋㅋ
Commented by 모리제 at 2008/11/04 11:54
저런데는 진짜 커플이 가야되는거 같아요...ㅎㅎ
Commented by SeiiAkii at 2008/11/04 11:44
할로윈끝났으니 바로 크리스마스 준비하는 센스..ㅋㅋ
가든플레이스 일루미는 본적이 없는데.. 멋있네요!
저도 시간내서 함 가봐야겠어요>_<
Commented by 모리제 at 2008/11/04 11:55
가실때 39층 전망대도 올라가 보세요~
Commented by 스팅구리 at 2008/11/04 12:10
에비수 가든 플레이스는 벌써 크리스마스군요..이쁘네요..^^
Commented by 모리제 at 2008/11/05 09:07
11월이라고 크리스마스 준비하는것 같아요.
Commented by 耿君 at 2008/11/04 14:04
오 덕분에 좋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ㅎㅎ 저도 구경가봐야겠어요.
Commented by 모리제 at 2008/11/05 09:08
가실때 짝꿍하고 같이가세요^^
Commented by トンヒdonghee at 2008/11/04 14:12
와우와우- 넘넘 가보고싶어졌으요~~ 저도 구경가봐야겠어여~
Commented by 모리제 at 2008/11/05 09:09
저는 늦게 갔더니 구경 좀 하고 카페에 들어가려고 했는데 카페가 다 문을 닫아서....
자판기 음료수 먹고 왔어요...ㅎㅎ
Commented by 時雨 at 2008/11/04 17:35
오- 벌써 크리스마스 시즌인건가요?
속도에 따라갈 수가 없어요;;;
Commented by 모리제 at 2008/11/05 09:09
이제 조금만 더 지나면 거리 곳곳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날것 같아요.
Commented by Run192Km at 2008/11/04 18:22
캬아 이쁘군요`~^^
Commented by 모리제 at 2008/11/05 09:09
카메라가 좋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...
Commented by 셀렌 at 2008/11/05 22:08
벌써 크리스마스시즌이라니..흑흑.. 시간가는걸 붙잡고 싶은 심정이네요.
Commented by 모리제 at 2008/11/06 10:36
그러고보니 올해도 다 가는군요... 가는 세월.....붙잡을수도 없고.

:         :

:

비공개 덧글



<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>